권학철 사진
연구원 정보
책임연구원
전화번호 033-650-3504  이메일

목록

Total : 103 Page : 10 / 11

논문 목록
번호 자료명 저자 게재지 발행연도 초록
13 KG-135, enriched with selected ginsenosides, inhibits the proliferation of human prostate cancer cells in culture and inhibits xenograft growth in athymic mice 유지혜,권학철,김영주,Park Jeong Hill,양현옥 CANCER LETTERS 2010
12 6-Hydroxymethyl-1-phenazine-carboxamide and 1,6-phenazinedimethanol from a marine bacterium, Brevibacterium sp KMD 003, associated with marine purple vase sponge 최은주,권학철,함정엽,양현옥 JOURNAL OF ANTIBIOTICS 2009
11 Four flavonoids from Echinosophora koreensis and their effects on alcohol metabolizing enzymes 최은주,권학철,Sohn Young Chang,Nam Chun Woo,박현봉,김철영,양현옥 ARCHIVES OF PHARMACAL RESEARCH 2009
10 Potent Inhibitors of Pro-Inflammatory Cytokine Production Produced by a Marine-Derived Bacterium Strangman Wendy K.,권학철,Broide David,Jensen Paul R.,Fenical William JOURNAL OF MEDICINAL CHEMISTRY 2009
9 Aldgamycin I, an antibacterial 16-membered macrolide from the abandoned mine bacterium, Streptomyces sp KMA-001 박진수,양현옥,권학철 JOURNAL OF ANTIBIOTICS 2009
8 Glionitrin A, an Antibiotic-Antitumor Metabolite Derived from Competitive Interaction between Abandoned Mine Microbes Park Hyun Bong,권학철,Lee Chang-Ho,양현옥 JOURNAL OF NATURAL PRODUCTS 2009
7 Marinisporolides, Polyene-Polyol Macrolides from a Marine Actinomycete of the New Genus Marinispora 권학철,Kauffman Christopher A.,Jensen Paul R.,Fenical William JOURNAL OF ORGANIC CHEMISTRY 2009
6 Anti-tumor activity of the ginsenoside Rk1 in human hepatocellular carcinoma cells through inhibition of telomerase activity and induction of apoptosis 김영주,권학철,Ko Hyeonseok,Park Jeong Hill,Kim Hyun Young,유지혜,양현옥 BIOLOGICAL & PHARMACEUTICAL BULLETIN 2008
5 Three new flavonol glycosides from the aerial parts of Tetragonia tetragonoides Lee Kyu Ha,Park Ki Myun,Kim Kyung Ran,Hong Jongki,권학철,Lee Kang Ro HETEROCYCLES 2008
4 A new phenolic amide from the roots of Paris verticillata Lee Kyu Ha,양민철,Kim Ki Hyun,권학철,Choi Sang Un,Lee Kang Ro MOLECULES 2008